카드뉴스

일반 포스코인터내셔널, 중진공 2023 수출바우처 매칭페어 참여
2023-06-23
관리자
포스코인터내셔널 기업시민사무국에서는 6월 13일, 회사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(이하 “중진공”)이 서울 코엑스에서 주관한 2023 수출바우처 매칭페어에 참여했다.

매칭페어는 수출바우처 참여기업에게 수행기관이 제공하는 디자인개발, 해외규격인증, 전시회/행사/해외영업지원, 국제물류운수 등 13개 분야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자유롭게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, 매년 100여개의 중소∙벤처기업이 참여하고 있다.

이날 행사에서 회사는 중진공이 마련한 글로벌기업 민간특별관에서 삼양정밀화학, 그레넥스, 나온웍스, 더파이러츠 등 10여개사를 상대로 1: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였다.

당사는 종합무역상사시절부터 축적해온 글로벌 진출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중소∙벤처기업과 공유하는 상생협력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, 2020년 4월 중진공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.

양 기관은 지난해 11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수출상담회를 공동 개최한 것에 이어 올해 7월에도 태국 방콕에서 동일한 성격의 행사를 개최하여 참여 중소∙벤처기업들과 현지 고객사들의 비즈니스 매칭을 지원할 계획이다.

기업시민사무국 박철호 국장은 “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따라 글로벌 친환경 종합회사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얻게 되는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중소∙벤처기업들과 함께 나누겠다”고 소감을 전했다